왜 셀프 마사지 기술을 배우나요?

마사지와 관련하여 건강 관리 도구 상자 내의 또 다른 도구로 생각해야합니다. 마사지가 스스로 탐닉하거나 부려 먹을 수있는 기분 좋은 기술 일 뿐이라는 생각을 재사용 할 수 없습니다. 사실, 마사지는 매우 강력한 도구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자신의 건강과 복지를 책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오피사이트 인 마사지 절차를받는 데 몇 가지 긍정적 인 이점이 있습니다. 그러나, 그들은 잘 수행하기 위해식이 요법과 운동처럼 정기적으로 받아야합니다.

그들의 필요와 특별한 요청을 잊지 마십시오. 누군가가 고통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하면, 언제, 어디서, 그리고 특별한 이유를 더 물어보십시오. 그들이 보험 계통 지역에서 원하는 많은 시간이 당신에게 그것을 얼마나 많이 주는지 물어보십시오. 당신이 사람들을 돌보고 그들이 더 잘 생각할 때, 그들은 당신을 기꺼이 공유 할 때 다른 사람을 추천 할 것입니다!

시력이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을 때 특히 예리한 청력에 대한 우리의 감각. 그렇기 때문에 전체 행사에서 차분하고 부드러운 소리로 담배 라이터를 피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 너무 많은 딥과 계곡이없는 부드러운 클래식 음악이 최선의 선택입니다. 자연의 소리는 또 다른 좋은 기술입니다. 해변을 향해 부딪히는 파도 소리를 녹음하거나 지나가는 바람 사이의 소리가 나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.

사람들은 종종 마사지의 힘뿐만 아니라 몸을 치유 할 수있는 힘에 대해 믿어지지 않습니다. 근육통은 재미가 없습니다. 그것은 종종 인체의 다양한 시스템에서 대부분의 문제의 원인입니다 – 신경, 순환기, 호흡기 및 방광. 허리 통증은 일반적으로 마사지 치료사가 보는 대부분의 문제입니다. 허리가 아플 때, 세상이 최종적인 것처럼 느껴집니다. 마사지 치료사는 여러 가지 기술과 뇌졸중이있을 때 그 고통을 부드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.

엉덩이를 부드럽게 문지르고 반죽하고 대신 돌립니다. 손가락을 사용하여 가슴을 매우 부드럽고 천천히 마사지하고 격렬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. 허벅지와 송아지 위에 마사지 오일로 마법을 발휘하십시오.

마사지 후 새로운 활력은 시스템의 다른 중요한 기관과 함께 조직의 산소 또는 기타 영양소를 펌핑하기 때문입니다. 이 모든 것이 적어도 섭취시 혈액 순환을 개선시킵니다.

따라서 개인은 태국 마사지가 왜 점점 더 인기가 있는지 궁금해하지 않습니다. 카페인은 그것으로부터 꽤 유익하고 치유 요인은 보통 진짜로 이것이다. 그래서 스파 타이 마사지에 개인이 공급 업체를위한 것입니다. 또는 누군가가 태국을 방문하는 경우 항상 휴가 계획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다른 나라를 여행하는 경우 궁극적으로 사람이 단순히 성취하고자하는 태국 마사지를 포함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