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오피스 인체 공학

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에 이미 인체공학적 설비가 설치되어 있는데 홈오피스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비해야 합니까? 대부분은 특히 퇴근 후 몇 시간이나 주말을 제외하고는 집에서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렇지 않다고 생각할 것입니다. 적절한 인체 공학적 장비로 홈 오피스를 꾸미는 것은 직장에서 작업을 설정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. 특히 재택 근무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. 직장에 있을 때 어떤 사무용 의자를 사용하고 어떤 사무용 가구를 구입하는지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집에서 당신은 사무용 가구의 책임자이므로 홈 오피스에서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는 자유를 얻습니다. 이러한 자유를 통해 궁극적으로 집에서 즐겁고 고통 없는 경험을 하기 위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사무용 의자 – 아마도 모든 작업 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사무용 가구는 사무용 의자일 것입니다. 전반적인 편안함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가구입니다. 사무실 의자를 하루에 몇 시간만 사용하는 경우 의자가 편안하고 최소한 약간의 조정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. 이상적으로는 좌석 높이 조절, 기대기 기능(일반적으로 틸트 잠금 및 틸트 제어로 알려짐) 및 허리를 위한 일정 수준의 오피아트 요추 지지대가 있는 의자가 필요합니다. 집에서 일하거나 하루에 몇 시간 이상 사무실 의자를 사용하는 경우 신체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통증 없이 앉을 수 있도록 완전히 조절 가능한 의자가 필요할 것입니다.
키보드 – 타이핑을 하는 동안 손목이나 팔뚝에 통증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? 이것은 위치가 잘못된 키보드의 결과이며 해결하지 않으면 손목 터널 증후군과 같은 심각한 건강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컴퓨터의 키보드는 손목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책상 위에 두면 안 됩니다. 책상 아래에 키보드 트레이를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이렇게 하면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팔을 편안한 위치에 놓고 가장 자연스러운 타이핑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. 키보드 트레이는 직장에서든 집에서든 몇 시간 동안 책상에서 타이핑해야 하는 모든 사무실 환경에서 유용한 유용한 인체공학적 액세서리입니다.
컴퓨터 모니터 – 컴퓨터 모니터는 모니터 상단이 눈 높이 또는 약간 아래에 오도록 적절하게 조정되어야 합니다. 목과 등 상부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모니터를 올려다볼 필요가 없습니다. 최소한의 노력으로 컴퓨터 모니터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쉬운 방법은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는 모니터 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 대부분의 모니터 암은 모든 크기의 모니터에 맞도록 설계되었으며 책상을 손상시키지 않는 클램프 또는 마운트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 홈 오피스에서 랩톱을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 화면을 읽기 위해 머리를 아래로 기울이는 것으로 인한 목 통증을 방지하기 위해 랩톱 독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.
발판 – 발판은 사무실 의자에 앉을 때 발을 바닥에 단단히 놓을 수 없는 모든 사무실에 필요한 추가 기능입니다. 이것은 책상 높이가 정상보다 높거나 의자를 충분히 낮게 조정할 수 없는 키가 작은 개인의 경우일 수 있습니다. 발 받침대는 발을 쉬게 하거나 의자에 앉을 때 발을 받칠 수 있는 물건이 있는 경우에도 좋은 사무실 액세서리입니다. 사무실에 들어서는 모든 사무실에서 발판을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,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유지하는 데 휴식이 필요한 경우, 특히 다리의 움직임을 촉진하여 발판이 경련 또는 뻣뻣함.
작업 조명 – 우리 집의 조명은 특히 장기간 독서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. 조명이 좋지 않으면 눈의 피로와 불편한 작업 분위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책을 위한 독서등이 있는 것처럼 작업등은 집에서 일할 때 투자할 수 있는 훌륭한 사무실 액세서리입니다. 작업 표시등은 컴퓨터 모니터와 가까운 책상 위에 놓아 컴퓨터 화면을 볼 때 적절한 조명을 받아야 합니다. 작업 조명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투자이며 조명이 일반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홈 오피스에 있어야 하는 중요한 액세서리입니다.